티스토리 뷰
목차
밴쿠버 여행 기념품으로 어떤 걸 사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직접 다녀온 경험을 바탕으로 밴쿠버 쇼핑목록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도시 밴쿠버 여행 전 미리 쇼핑 목록 알아보시고 여행 중 고민하는 시간을 절약하세요!
밴쿠버 여행 기념품 추천 리스트 TOP 10
1. 메이플 시럽 (Maple Syrup)
캐나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기념품!
밴쿠버 쇼핑목록 1순위 단연 메이플 시럽입니다.
현지 슈퍼마켓(예: Safeway, Real Canadian Superstore)이나 드럭스토어(London Drugs 등), 기념품 가게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메이플 시럽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로 포장된 제품도 많아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
✅ 팁 : 밴쿠버 공항 면세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아이스와인 (Ice Wine)
밴쿠버 여행 기념품으로 아이스와인도 인기가 많습니다. 저는 공항에서 사갔던 기억이 나네요.
달콤한 맛과 고급스러운 포장이 인상적인 캐나다산 아이스와인은 부모님, 친구들에게 드리기 좋은 프리미엄 선물입니다.
(많이 답니다. 단 것을 잘 못먹으시면 한병만 사보세요)
✅ 추천 브랜드: Inniskillin, Jackson-Triggs / 공항 면세점 다음으로 코스트코가 가장 저렴합니다.
3. 퍼시픽 노스웨스트 천연 화장품
자연 친화적인 밴쿠버에서는 로컬 브랜드 천연 화장품도 인기입니다.
예를 들면 Rocky Mountain Soap Company, Saje Natural Wellness 같은 브랜드는 에센셜 오일, 립밤,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두 천연 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cky Mountain Soap Company 제품의 경우, 밴쿠버의 직영 매장이 사라졌습니다. 알버타 주 여행을 가신다면 구매해보세요.)
✅ 팁 : 빅토리아섬이나 솔트 스프링섬 여행을 가신다면 Saltspring Soap works 브랜드에서 천연재료 비누, 샴푸, 바디워시 등등을 쇼핑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4. 캐나다산 초콜릿 & 스낵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초콜릿과 스낵은 여행 기념품으로 빼놓을 수 없죠.
- Purdy’s Chocolatier : 캐나다 대표 초콜릿 브랜드로, 특유의 보라색 패키지가 고급스러움
- Beta 5 : 밴쿠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급스럽고 독특한 디자인의 초콜릿으로 인기 많음
다양한 맛의 감자칩도 맛보시고 작은 사이즈로 가져가보세요! (캐나다에만 있는 맛 : 케쳡맛, 올드레스드)
- Hardbite : BC주의 회사인 하드바이트! 바삭한 식감과 다양한 맛으로 인기 많음
- Old Dutch :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브랜드, 다양한 맛과 식감이 있음
- Ruffles : 역시나 다양한 맛과 특유의 식감으로 인기
✅ 팁 : 로컬 슈퍼마켓이나 드럭스토어에서 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과자같은 경우 미니 사이즈로도 판매합니다.
5. 밴쿠버 캐릭터 마그넷 & 키링
작지만 의미 있는 기념품으로는 밴쿠버 랜드마크가 그려진 마그넷이나 귀여운 비버, 물개, 캐나다 곰 키링이 있어요.
캐나다 느낌이 물씬나는 디자인 덕분에 냉장고나 가방에 달아두면 여행의 여운이 새록새록!
✅ 다운타운 곳곳의 기념품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일부 드럭스토어에서도 판매합니다.
6. 원주민 아트 굿즈
밴쿠버는 캐나다 원주민 문화가 잘 보존된 도시입니다.
원주민 아트가 담긴 엽서, 티셔츠, 액자 등은 밴쿠버 여행 기념품 중에서도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밴쿠버 아트 갤러리나 Museum of Anthropology 기념품샵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7. 로컬 커피 & 차(tea)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밴쿠버 로컬 로스터리 커피도 추천!
- 대표적으로는 49th Parallel, JJ Bean, Timbertrain 이 있습니다.
- 스페셜티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밴쿠버 로컬 카페 곳곳에서 캐나다 전지역 로스터리들의 원두를 판매합니다.
블렌딩 허브티는 젊은 층부터 어른들까지 모두에게 인기가 많아 선물로 가장 좋습니다.
- 대표적으로는 Murchie's Fine Tea, DAVIDs Tea 가 있습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셔서 다양한 상품들 중 원하는 것으로 골라보세요!
8. 연어 육포 및 훈제 연어
BC주 연어가 유명하죠? BC주의 연어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식당에서 즐겨보시고, 가져가시는 선물로는 반입에 문제되지 않는 연어 육포와 훈제 연어를 추천드립니다. 크래커나 빵위에 올려먹으면 굿!
✅ 팁 : 로컬 슈퍼마켓이나 런던드럭스 혹은 공항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9. 루츠(Roots), 아릿지아(Aritzia), 룰루레몬(Lulu Lemon)
캐나다의 패션 의류를 쇼핑하고 싶다면, 캐나다 로컬 브랜드인 Roots와 Aritzia, Lulu Lemon이 있습니다.
- Roots는 캐나다 감성을 담은 후드티, 티셔츠, 백팩, 가죽지갑 등이 유명합니다.
- Aritzia는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텐데, Zara보다 퀄리티가 좋은 캐나다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Lulu Lemon은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데, 매장에서 종종 세일하는 품목들이 있으니 잘 고르시면 대박!
10. 밴쿠버 마켓 - 핸드메이드 소품
Granville Island나 로컬 크래프트 마켓에서는 현지 작가들이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소품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예쁜 제품을 밴쿠버 여행 쇼핑목록에 추가해보세요.
📌 밴쿠버 여행 기념품 쇼핑 꿀팁
- 마켓 추천: 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 론스데일 퀘이 마켓, 롭슨 스트릿이나 게스타운 근처 상점
- 결제 팁: 대부분 카드 결제 가능! 하지만 마켓에서는 현금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소액 준비
- 포장: 기념품샵에서 선물 포장도 가능하니 요청해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글
캐나다 밴쿠버 여행 맛집 추천 12곳|현지인 추천, 실제 방문 후기
밴쿠버는 캐나다에서 가장 다양한 미식 문화를 자랑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태평양과 맞닿은 지리적 특성 덕분에 신선한 해산물부터 세계 각국의 요리까지 모두 맛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
de.koziroom.com
캐나다 토론토 근교 여행지|소도시 관광 & 자연 명소
이번 포스팅에서는 토론토 근교 여행지 중에서 하루 또는 1박 2일로 다녀오기 좋은 명소들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차 없이도 갈 수 있는 곳 위주로 정리했으며, 실제로 다녀온 경험을 바탕으로
de.koziroom.com
캐나다 봄 여행 짐싸기 체크리스트|날씨, 옷차림, 필수 준비물
땅이 넓어 다양한 기후를 가진 캐나다는 여행하는 지역과 계절에 따라 준비물이 꽤 달라집니다. 짐을 잘 싸면 여행의 만족도도 올라가는 것 당연한 일이겠죠? 아래 작성된 짐싸기 체크리스트와
de.koziroom.com